비주얼 스튜디오 2010 express 다운로드

Visual Studio 2005, 2008 및 2010 Express는 다음과 같은 별도의 제품으로 구성 됩니다. 기술 신생에 계속 증가 하는 초점으로, 발전을 시작 하거나 부호에 단순히 배우기 더 나은 시간이 없다. 그 결정을 내린, 당신은 머리를 긁 적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. 다음 논리적인 단계를 배울 수 있는 언어를 선택 하지만, 그 후에 당신은 어떤 소프트웨어를 코드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. 마이크로소프트 시각적인 스튜디오 2010 급행은 당신이 웹, 당신의 똑똑한 전화, 2 바탕 화면 또는 구름을 위한 신청을 개발 하 고 건축할 것을 허용 하는 기본 적이 고 및 자유로운 툴키트 이다. 이 ISO 파일에는 4 개의 주요 Express 에디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. 비주얼 스튜디오 익스프레스는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비주얼 스튜디오 커뮤니티 에디션에 의해 대신 되었다. [4] 그러나 다른 면허로. Visual Studio Express에 비해 새 라이선스는 오픈 소스에 더 친숙 하지만 일부 닫힌 소스 개발자에 게는 덜 사용 됩니다. 커뮤니티 판은 plugins와 더불어 이전에 유급 판 (전문적이 고 더 높이)에 (게) 독점적 이었던 특징을 움직인다. 익스프레스 버전의 Visual Studio 2015, 그러나, 당분간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[5] windows phone 용 visual studio express는 2013 제품 집합에서 릴리스되지 않았지만 windows phone 용 visual studio express가 이제 windows 2013.2 용 visual studio express와 병합 되었습니다.

[37]이 새 릴리스와 함께 windows 8.1 x86 이제 windows phone 8.1 개발에 대 한 지원 되지만 windows phone 8.0 개발 또는 windows phone 에뮬레이터, 또한 클라이언트 hyper-v 및 두 번째 수준 주소를 지 원하는 프로세서가 필요 합니다. 번역 (판금). Mit는 dem “안 드 로이드 스튜디오” bietet 구글 eine vollständige entwicklungsumgebung 모피 안 드 로이드-entwickler a. visual basic 2008 익스프레스 기능은 visual basic 6.0 프로젝트를 시각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하는 visual basic 6.0 변환기 Basic.NET 변환기는 2010 급행으로 포함 되지 않습니다. Visual c # Express는 Windows, Xbox 360 및 Zune 용 비디오 게임 (XNA 게임 스튜디오와 결합 된 경우)과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초보자 개발자, 학생과 애호가를 위해 설계 된 무료, 경량, 통합 개발 환경 (IDE)입니다. 콘솔, windows Forms 및 windows 프레젠테이션 파운데이션 응용 프로그램 및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. Wir halten Sie zu 비주얼 스튜디오 2010 익스프레스 und를 weiteren 다운로드 안녕히 dem laufenden: 나는 대 2010 익스프레스 년 동안 찾고 있다. 694 m ISO는 대 2010 급행이 지 않는다.

이 파일은 원래 언어의 4 이며 Visual Studio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. 한번은 1, 2 공연에서 프랑스어 버전을 발견. 내가 내가 그것을 설치할 것 이라고 만든 백업을 찾을 수 있었다면. 난 아직도 찾고 있어요. 많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Visual c + + Express를 사용 하 여 만든 프로젝트 파일을 제공 하기 시작 했습니다. 주목할 만한 예제는 오 우거와 mirror 엔진을 포함 합니다. 벨 브의 근원 엔진과 같은 상업적인 엔진을 위한 Modding 장비는 또한,이 발달 체계를 지원 합니다. [20] 내 새 컴퓨터에서 visual Studio 2010 익스프레스 (비주얼 베이직 2010 익스프레스)를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.

비주얼 스튜디오 2010 express 다운로드